본문 바로가기
우리 동네 골목길 이야기

우리 동네 골목길 이야기1, 아산 용화동, 다원 플라워 가든 & 카페를 소개합니다.

by 코리안랍비 2022. 9. 29.
728x90
반응형
SMALL

다원 플라워카페 입간판 다는 차, 원은 정원

스티븐 코비의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을 보면 

제 1의 습관이 [주도적이 되라]입니다. 

 

 

이 말을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을 하시는 대표들에게 적용해보면

이들의 삶은 수동적이지 않고 적극적이다.

이들의 삶은 나태하지 않고 부지런하다.

이들의 삶은 게으르지 않고 성실하다.

이들의 삶은  불친절하지 않고 지극히 친절하다.

이들의 삶은 부분적이지 않고 전체적이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 보그에 장식된 꽃들 - 보그 이미지 출처 - 다원은 아산의 보그를 연상하는 듯한 분위기를 갖고 있답니다. !!

 

최근에 "이웃에 대하여 나는 사랑하고 있는가?" 라는 고민을 하였습니다.

"나의 이웃은 누구인가?" 라는 지극한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나의 연구소 주변에 있는 분들에게 고마운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분들 덕분에 여러 필요한 물건도 구입하고, 식사도 맛있게 하고,

그리고 꽃도 사고, 커피도 마시고, 문구도 사고, 다채롭게 살아오고 있음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감사한 마음에 나의 블로그에 이분들의 라이프와 세일즈 그리고 일상을 담아야 하겠다는 심정이

들었습니다. 이제 나의 우리 동네 골목길 이야기는 펼쳐집니다. 약 20개의 가게를 목표로 홍보를 합니다. 

다원에서 당신을 초대합니다. You are invited

 

본 필자는 심미적이고 미학적인 사람이어서 제일 먼저 '플라워 가든과 카페'를 같이 운영하는 

여대표님을 먼저 소개해야 하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정말 멋지고 근사한 생각이 듭니다. 

가슴이 설레이고 심장이 뛰는 일이라고 봅니다.

그곳에 가서 인사소개를 하고, 그리고 사진도 찍고, 그곳에 손님들과 대화도 나누었습니다.

오늘 이곳을 소개합니다. 

한때 연모했던 나의 여친?을 소개하는 기분입니다. 많이 많이 방문해 주십시오. 

다원장소 : 충남 아산시 용화동 온양중학교 근처 / 3단지 주공아파트 / 모아아파트 / 용화초등학교 옆

다원주소 : 충남 아산시 온중로 33 다원플라워앤카페

다원대표 : 조 ㅇ 채 대표 - dawon_fleur@naver.com

전국배달가능 : 신한은행 110-454-170886

다원대표연락처 : 010-4892-3492 

다원블로그카페 : Dawon-FlowerCafe@dawon.flowercafe

한마디 : 다원대표는 꽃보다 아름다운 아주 매력적인 플로리스트입니다. !!

 

다원에서 판매하는 라임오렌지 나무입니다. 제제가 생각납니다.

밀란 쿤데라가 지은 [나의 라임오렌지 나무]가 생각나는 곳입니다. !!

 

 

다원에서는 최고급 원두를 사용하여 대기하시는 분들에게 커피를 제공합니다. !! come and see
다원에서 자라는 꽃 - 칼라다움 스콧

     

실내정원 - 드라이 플라워와 생화들 - 예쁜 대표님이 직접 기르는 식물들
다원에 오시면 모두 꽃이 됩니다. 나도 꽃, 당신도 꽃, 우리도 꽃입니다. 꽃과 차, 사랑과 낭만이 있는 다원으로 초대합니다. !!

             어쩜 저렇게 캘리그라피도 예쁘고 고상할까요? 우리도 저렇게 한번은 꽃처럼, 시처럼 살아봐야 하지 않겠어요?

어떤 프로 사진작가의 사진 /  가을의 코스모스 다원 플라워 가든도 코스모스처럼 활짝 피어나길 바래봅니다.

제작 및 업로드 - 김  O  훈 정상대표 

728x90
반응형
LIST